리서치ㆍ시장조사

 

저희 기업은 조사 및 컨설팅 기관입니다. 
국내의 여론조사기관 중 특히, 공공기관부문, 국책연구원, 기업체 직무만족도 및 시장조사, 지역개발 조사 컨설팅기관입니다. 아울러 연구소, 리서치기관, 논문통계분석 등 조사되어진 자료를 원하시는 양식에 맞게 통계분석을 최종보고서까지 전문적으로 서비스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조사결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귀 자치단체 및 기관, 개인에 적합한 자문을 제공하는「조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및 연구기관으로 저희는 귀 기관이 의뢰한 용역의 핵심(Focus)을 파악하여 과학적 분석기법의 사용과 최적의 대안제시를 통해 FTA(Full-Total-After)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컨설팅 기관으로서 코리아정보리서치는 21세기를 주도해 나간다는 의미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인 국내외 석박사급으로 컨설팅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저희들이 고민하여 만들어 내는 보고서에 이러한 다양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담아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리서치방법



리서치의 신뢰성

 
 


리서치의 과정


 


리서치의 종류
 

1. Telemarketing Service
최근 소비자들의 욕구와 구매행위는 정보와 시간의 경제적 가치에 의하여 변화하고 마케팅 목표도 점차적으로 변화하게되고 전문화되며,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시장개방화에 따른 치열한 경쟁으로 대부분의 마케팅 방법의 영향력 효과의 제한에 직면해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경제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은 고객과의 interactive한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게 되었고, 이는 기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콜센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콜센터 인프라 구축, 상담인력채용, 교육, 운영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습니다.
작은 업체의 프로젝트라도 저희는 성심성의껏 수행합니다.
고객사의 고민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이 코리아정보리서치에 있습니다.
현재 경졍력 있는 인재발굴과 교육 및 평가 시스템등으로 양성된 텔레마케팅 전문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고용형태인 파견업 및 콜센터와 관련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서비스폰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소규모 업체들의 고객관리 콜센터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1) 인바이딩
기업에 있어서 고객의 생생한 소리는 매우 소중합니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의 광고나 DM에 대응하여 고객이 전화를 걸어오는 고객 주도형의 텔레마케팅의 기본 형태이다. 이는 고객의 능동적인 전화이용 활동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텔레마케팅을 도입하고 있지 않은 기업들도 어떤 형태로든 이런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주된 내용으로는 주문접수, 각종문의 샘플 청구, 고충불만 처리등이다. 걸려온 전화는 이미 고객의 리드가(lead, 판매가능성)가 창출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비교적쉽게 상품판매나 수주에 연결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특히 판매지역이 방대할 경우 극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고의 운영 Know-How로 획일화된 서비스가 아닌 고객사 업무에 적합한 서비스로 콜센터를 구축하는데 들어가는 변동비용(인력비용)을 탄력적으로 이용하여, 투자비용을 최소화하고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는 전문가로 운용

업 무
① 고객상담업무
② 자료청구접수업무
③ 상품수주업무
④ 상품/서비스 상담업무
⑤ 정보제공서비스 업무
⑥ 시간외 문의상담 업무
⑦ 각종 Maintenance관련 창구

장점으로는 
① 빙산의 일각 아래에 숨겨진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수집하여 예기치 않는 사업의 손실을 예방하고 
②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관련부서에 Feed-back, 사업의 Chance요인을 극대화하여 Risk 요인을 극소화하여 
③ 마케팅 트랜드를 정확히 파악 분석하여 효율적인 Business Plan을 수립


2) 아웃바인딩(Outbound Telemarketing Service)
아웃바인딩서비스는 기업의 소리를 직접고객들에게 전달하여 고객들의 생생한 반응을 파악하는 강력한 마케팅 시스템입니다.
① 판촉활동(DM, 광고등)
② 고객관리(Happy Call, Welcome, DB Update, 연체관리)
③ Servey(직무, 고객만족도 조사, 친절도 조사)
④ 고객센터 업무진단, 상담품질 평가, 모니터링 평가

위와 같은 작업을 실시함으로써 
① 단시간에 영업사원 방문 약속 Call을 통한 신뢰감형성, 시간절약을 통한 영업효과의 극대화 
② 이벤트, 세미나, 전시회등의 내방 내장 촉진 Call을 통해 적극적인 참가 유도는 물론 관심도를 파악 
③ 신제품 안내 및 홍보를 통한 Up/Cross-Selling 극대화 
④ 단기간에 대향의 미수금 독촉, 계약 갱신 및 Happy Call을 통한 주요고객 이탈 방지 및 휴먼 고객 활성화하여 장기적인 Database List Cleaning을 통한 반송 우편물 방지로 경비절감 및 고객 불만 예방할수 있다.








 

 

 

Category
문의전화
   카카오톡 : spsssas
이메일문의
  kihwon12@hanmail.net
메일문의시 위주소로 동시에 메일주세요.
3시간이내 답신드리겠습니다.